텔레그램 pc 버전 한글 다운로드 방법 (무설치 버전)

텔레그램 pc 버전 한글 다운로드 방법 (무설치 버전)

목차

텔레그램은 카카오톡과 같은 채팅 프로그램으로 사생활 보호와 뛰어난 보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개인적인 용무로 텔레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무설치 버전, 모바일 다운로드까지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이란?

텔레그램 특징

텔레그램이란? 2013년 러시아 출신의 니콜라이 두로프, 파벨 두로프 형제가 개발한 오픈소스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현재 2023년 기준으로 약 7억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으며 간단함, 사생활, 동기화, 빠른 속도, 강력함, 개방, 안전함, 소셜, 표현력이라는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활용 가능한 오픈 API와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exe 파일과 .zip 형식의 무설치 한국어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윈도우 x64 텔레그램 받기를 클릭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_tsetup

다운로드 받은 “tsetup-x64.4.11.7.exe” 파일을 실행하여 순서대로 OK – Next X3 – Install 버튼을 눌러 설치합니다.

한글은 설치 후 텔레그램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어 영어(english)를 선택해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_한글

텔레그램 PC버전을 다운받은 후 Telegram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한국어로 계속 –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한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텔레그램 스캔_QR 코드 로그인

위와 같이 모바일 텔레그램 앱을 통해 휴대전화로 QR 코드 스캔 및 전화번호를 이용한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에서 로그인을 하려면 텔레그램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하며,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QR 코드를 텔레그램 모바일 앱 설정 – 기기 – 데스크탑 기기 연결에서 스캔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무설치 버전

텔레그램 무설치 버전_모바일 다운로드

  1. https://desktop.telegram.org/ 링크로 접속하여 무설치 버전을 클릭합니다.
  2. tportable-x64.4.11.7.zip 무설치 텔레그램 한글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3. 웹사이트가 영어로 보인다면 우측 상단에 지구본 아이콘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변경하면 됩니다.

모바일 텔레그램 이용은 모든 플랫폼 보기를 클릭하면 Android용 또는 iOS용 텔레그램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사용법

info_logo

인포레시피

인포레시피는 다양한 정보와 IT 테크놀로지, 운영체제, 리눅스, 프로그래밍, 유틸리티 서비스 등 전문적인 내용을 기술합니다. 인포레시피는 네덜란드에서 관련 분야에 정통한 권위를 갖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